NEWS홍루이젠, 국내산 잠봉과 버터 풍미 더한 '잠봉뵈르' 신제품 출시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은 신제품 잠봉뵈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잠봉뵈르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빵 바게트 속에 얇게 저민 잠봉과 버터를 채워 넣은 샌드위치이다. 짭짤한 잠봉과 버터의 조합으로 SNS 및 온라인에서 유행하며 잠봉뵈르 전문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홍루이젠은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고객들이 좀 더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홍루이젠만의 노하우를 더한 신제품 잠봉뵈르를 출시하였다. 홍루이젠 잠봉뵈르는 국내산 앞다리살로 만든 잠봉햄과 풍미 가득한 버터를 사용하였고, 보다 조화로운 식감을 위해 소프트 바게트를 덮어 부드러운 빵 속에 짭짤한 잠봉과 진한 풍미의 버터의 조화가 특징이다.
최근 홈카페·간편식을 즐기는 외식 트랜드에 맞추어 소비자가 집에서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HMR 반조리 패키지로 구매 가능하며, 유인매장에서는 즉석에서 갓 조리한 따뜻한 잠봉뵈르를 만날 수 있다.
READ MORE
NEWS‘컨슈머 프렌들리’ 홍루이젠, 소비자 패널 3기 모집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샌드위치 베이커리 브랜드 홍루이젠이 소비자 패널 3기를 오는 3월 27일까지 새롭게 모집한다고 밝혔다.
홍루이젠은 대표적인 컨슈머 프렌들리 브랜드로, 지난 2021년 7월부터 소비자 패널의 운영을 통해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성공적인 신메뉴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모집되는 홍루이젠 소비자패널 3기는 10대부터 40대까지 연령대별 4개 패널 그룹으로 구성되며, 신메뉴 사전 시식 및 평가, 레시피 아이디어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홍루이젠은 작년부터 신제품 개발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자 자체 소비자 패널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실제로 홍루이젠 소비자패널 1기, 2기 통해 출시가 확정된 뽀또 샌드위치, 쵸코하임 샌드위치, 옥수수크림 샌드위치 등이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 출시되는 신메뉴들도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소비자패널의 의견을 통해 홍루이젠의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신제품을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기사원문 이하 생략]
READ MORE